배우 최원영 심이영 커플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최원영 심이영은 2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워커힐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웨딩화보에서 최원영 심이영은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최원영 심이영 커플의 웨딩 촬영은 6일 경기도 양수리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으며 촬영 내내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서로를 배려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최원영 심이영 커플의 결혼 준비를 담당하는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 이희주 실장은 "스토리가 풍성한 영화 같은 웨딩 촬영이었다. 추운 날씨에 감기라도 걸릴까 정성으로 신부를 챙기는 신랑의 모습과 촬영 내내 사랑스러운 눈빛을 교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다. 유쾌한 성격과 더불어 배려하는 마음이 주변 스탭까지 편안하게 해주어 촬영장 분위기가 정말 훈훈했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진짜 대박이다 아름답다"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정말 화보네"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드라마 한 장면같아"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진짜 멋있다... 어쩜 이래?"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결혼 완전 축하해요"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로맨틱 그 자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봄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링은 선수촌 식사도 못해?··새누리당 "체육계 부조리 근절해야"
ㆍ진천중앙교회, 이집트 참사에 망연자실··"60주년 첫 성지순례였는데..."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채보미 셀카, 아찔 볼륨 몸매 과시 `섹시미 철철`
ㆍ역외탈세 추징세액 1조789억원‥역대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