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대표이사 김경규, www.ligstock.com)은 다음달 28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연 4.0% RP(수익 자유형)를 특별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상품은 연 4.0%(세전)의 이자를 지급하는 RP로서 90일 만기이며, 약정 이후에는 연 1.0%(세전)의 이자가 지급된다. 판매 한도는 총 90억원이다. 가입 조건은 올해 2월 1일 이후 실명확인번호 기준 최초로 LIG투자증권에 계좌를 개설한 개인 및 일반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세부적인 가입조건 및 한도는 다음과 같다.

신규 개인고객의 경우 ▶ 금융투자상품 가입 시, 가입금액의 5배수까지 (단, 5억원 한도) ▶ 주식 및 선물옵션 투자 고객의 예수금을 포함한 주식자산 및 펀드의 5억원 이상 이관 시 5억원 한도로 가입 가능하다.

일반법인 고객(단, 금융법인 제외)은 ▶ 금융투자상품 가입 시, 가입금액의 5배수까지 (단, 5억원 한도) ▶ 금융투자상품 미가입 시, 조건 없이 3억원 한도로 가입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수익을 얻기가 매우 어려워졌지만 본 특판 상품과 다양한 상품을 같이 가입하여 중위험 중수익을 추구한다면 자산증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LIG투자증권은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한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연기자 y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링은 선수촌 식사도 못해?··새누리당 "체육계 부조리 근절해야"
ㆍ진천중앙교회, 이집트 참사에 망연자실··"60주년 첫 성지순례였는데..."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여신 자태` 이태란 3월 결혼 전 웨딩화보 공개 vs `영화 같은`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공개
ㆍ정부, 네거티브 방식 경제규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