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건강기능식품 전문인력 양성교육` 참가 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국내 건강기능식품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전문인력 양성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오는 2월 28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17일 밝혔습니다.



    고용노동부의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의 일환으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건강기능식품 분야 등의 전문교육강사를 초청해 기업맞춤형 이론과 실습 등 실무에 적용 가능한 내용들로 구성했습니다.



    총 4개 과정으로 구성된 이번 교육은 건강기능식품 제조 · 품질관리 과정, 건강기능식품 연구 · 제품 개발 과정,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제품화 과정, 건강기능식품 분석 실험 과정 등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편성됐습니다. 상반기 교육은 오는 3월 5일 시작되며, 3개월에 걸쳐 총 3회 진행됩니다.



    이번 교육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회원사 외에도 건강기능식품 관련 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 2월 28일(금)까지 선착순 접수 합니다. 참가비는 없으며, 한국바이오협회 바이오전문인력양성 홈페이지(www.biopro.or.kr)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는 "최근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매년 급속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지만 체계적인 전문교육이 부족한 것이 현실"라며 "기업에서 요구되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마련한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발굴할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교육과 관련된 추가문의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부설 한국기능식품연구원 문지은 연구원(031-628-2377)으로 하면 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천중앙교회, 이집트 참사에 망연자실··"60주년 첫 성지순례였는데..."
    ㆍ이슬기 아나운서, "`1박2일` 이슬기 작가보다 유명해지고 싶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안현수 운석 금메달 가격, 7개 한정판 어마어마해 `헉`
    ㆍ정부, 네거티브 방식 경제규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제주발 진에어 여객기서 연기 발생…122명 대피 소동

      제주에서 포항공항으로 가려던 진에어 여객기 내에 연기가 들어차 승객과 승무원들이 모두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했다. 2일 진에어 등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25분께 제주국제공항을 출발해 포항경주로 갈 예정이던...

    2. 2

      '동생 논란' 쿠팡 김범석 동일인 지정…공정위가 쉽게 결론 못 내는 이유

      쿠팡의 동일인(총수) 지정 논란이 김범석 의장의 동생 김유석 씨 이슈로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김 의장은 미국 국적이고 친족이 경영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점을 근거로 그간 동일인 지정을 피해왔지만, 김유석 씨가 쿠...

    3. 3

      "삼성이 돌아왔다" 뼈를 깎는 자성 1년 만에…'화려한 선언'

      전영현 삼성전자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이 2일 “삼성전자가 돌아왔다”고 말했다. 삼성의 차세대 고대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