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전격공개, 부부요가 10단계 자세
부부요가 10단계 자세가 공개되었다.

MBC 오락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노홍철-장윤주 커플의 부부요가가 방영되면서 화제가 된 적 있다. 당시 온,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부부요가는 수위조절로 인해 4단계를 시도하다 멈추는 사태까지 발생했다.

이후 네티즌들의 관심으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4단계 부부요가 방법이 알려졌고 강도높은 수위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커플, 부부만이 할 수 있는 스킨십으로 구성된 부부요가는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다시 한 번 화제를 몰고 온다.

공개된 新부부요가 10단계 자세는 실제 방송에 출연했던 부부요가의 원조 센트리얼휘트니스 트레이너가 직접 선보였으며 한층 어려워진 자세와 고도의 기술, 강도 높은 수위를 가지고 있다.

남자의 대퇴 사두근, 대둔근, 슬괵근과 여자의 복근을 단련시켜주는 동작으로 서로를 믿어야만 정확한 자세를 완성할 수 있다. 여성이 상체를 뒤로 젖힐 때 특히 조심해야하며 여자의 뒷 허벅지를 남자 등에 밀착해 서로 의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준비자세에서 남자는 파트너의 발목을 잡고 어깨 위에 올려 태운 후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려 선다. 여자는 상체를 뒤로 젖혀 내려간 상태에서 호흡하면서 준비한다. 남자가 무릎을 굽혀 엉덩이를 뒤로 밀며 앉을 때 여자는 복부에 힘을 줘 상체를 일으켜 올린다.

부부요가 10단계를 접한 네티즌들은 “부부요가 10단계, 오늘 해봐야지”, “부부요가 어려워졌네!”, “수위 높은 부부요가가 대세”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