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승 케이스위스, 간절기 바람막이 `윈드쉴드 재킷`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승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을 갖춘 바람막이 `윈드쉴드 재킷`을 선보였습니다.



    케이스위스 윈드쉴드 재킷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방풍 기능이 우수한 립스탑(Ripstop) 조직 우븐 소재를 적용해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입기 좋습니다. 더불어 원단 표면을 발수 처리해 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차단할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묻기 쉬운 이물질로 생기는 오염도 막아줘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합니다. 또 인체의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적인 패턴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케이스위스 고유의 방패 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트레이닝복이나 진, 면바지 등과 함께 매치 하기 좋습니다. 탈부착형 후드가 있어 장소나 날씨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소매 부분은 벨크로(찍찍이)로 처리해 쌀쌀한 봄바람을 빈틈없이 막아줍니다.



    색상은 네이비-레드의 컬러블럭 스타일과 깔끔함을 강조한 솔리드 블랙 2가지로 구성됐습니다. 남녀 각각 출시돼 커플룩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여성용은 허리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착용 시 더욱 날씬해 보입니다. 가격은 10만 9천원.



    한혁수 화승 케이스위스 의류용품기획팀장은 "날씨가 변덕스러운 간절기에는 갑작스런 비나 강풍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바람막이가 필수"라며, "케이스위스 윈드쉴드 재킷은 캐주얼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을 갖춘 만큼 다가오는 변덕스런 초봄 날씨를 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재현, 별그대 천윤재 과거 눈길‥쇠사슬 개목걸이 차고 흠뻑 적신 상남자 포스!
    ㆍ스텔라 `마리오네트` 뮤비, 파격적 29禁... 지나친 노출 `경악`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건국대통령 이승만` 총감독 서세원, 원색적 발언으로 논란 "빨갱이들로부터 나라 지켜야 한다"
    ㆍ현오석 부총리 "부동산 시장 회복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 미국서 첫 성과"…독일 기업 인수하더니 성장 '시동'

      삼성전자가 유럽 최대 공조기기 업체로 꼽히는 독일 플랙트그룹을 인수하면서 글로벌 냉난방공조(HVA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11월 인수 절차가 마무리된 이후 데이비드 도니 플렉트그룹 신임 최고경영자...

    2. 2

      이스타항공, IATA 국제항공안전평가 'IOSA' 인증 획득

      이스타항공이 지난달 30일,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주관하는 국제항공안전평가(IOSA)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약 1년간 진행된 IOSA 평가를 통해 운항, 정비, 객실, 통제, ...

    3. 3

      에스오에스랩 "인프라 시설로 라이다 기술 확장"

      에스오에스랩이 모빌리티, 로봇뿐 아니라 공항, 휴게소, 고속도로 등 핵심 인프라 시설로 라이다 기술을 본격 확장한다고 2일 밝혔다. 에스오에스랩은 지난해 공항, 휴게소, 종합운동장, 고속도로 등 다양한 국가 핵심 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