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홍보 나선 서현…눈 밑에 점 찍고 돌아왔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64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 서현 SNS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 서현 SNS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소녀시대의 신곡 '미스터미스터' 홍보 사진을 남겼다.

    이 달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서현은 11일 자신의 SNS에 "소녀시대 티저 나왔어요! '미스터미스터'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못 보신 분 계시면 지금 바로 go go"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현은 블랙 스모키 아이에 붉은색 립스틱을 바른 강렬한 섹시 메이크업하고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눈 밑에 찍은 점이 서현을 비롯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타이틀곡 제목 'Mr.Mr'를 연상시키는 심장 박동 그래프 모양의 팔찌를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11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녀시대의 4번째 미니앨범 'Mr.Mr.'의 티저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녀시대는 오는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을 선공개한 후 24일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다.

    서현의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홍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서현 더 예뻐져서 돌아왔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다른 멤버들 모습도 완전 궁금",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이번 신곡도 대박 예감",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빨리 티저보고 와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키, 눈부신 데뷔의 해…'트로피 13개' 활약 빛났다

      그룹 키키(KiiiKiii)가 연이은 외신 호평으로 데뷔 첫해 이룬 독보적 성과를 증명하며 2025년을 마무리 짓는다.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발표한 '2025년 최고의 K팝 ...

    2. 2

      권현빈, 이제 해병대 수색대

      배우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대의 일원이 됐다.31일 권현빈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 지원 및 선발 과정에서 최종 수색병과 분류를 통보받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해병대 특수수색여단은 ...

    3. 3

      아이유가 또…연말 맞아 2억 기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아이유가 연말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유애나)' 이름으로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