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2

수지 별그대 카메오 / KBS2 '드림하이' 방송 캡쳐본
수지 별그대 카메오 / KBS2 '드림하이' 방송 캡쳐본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별그대'에 카메오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하 별그대)에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10일 드라마 '별그대' 제작사인 HB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수지가 이번 주 방송되는 '별그대'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수지는 극중 도민준(김수현 분)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며, 천송이(전지현 분)의 질투를 유발하는 인물로 출연할 예정이다. 수지의 출연 방송은 오는 13일에 방영된다.

한편, 수지의 '별그대' 카메오 출연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배우 김수현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수지는 지난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김수현과 각각 고혜미, 송삼동 역으로 출연하며 러브 라인을 형성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각종 광고 등에서도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에 누리꾼들은 "수지 '별그대' 카메오, 역대 최강 카메오 출연", "수지 '별그대' 카메오, 카메오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천송이 질투하는 모습 벌써 기대된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도민준 과거 위장 신분 중 하나가 송삼동?"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