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롯데 영플라자 창원점 입점 기념 이벤트 ‘눈길’
[패션팀] 2월7일 롯데 영플라자 창원점에 매장을 오픈하는 스타일난다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롯데 잠실점, 인천점, 영플라자 대구점에 이어 창원점에 추가로 입점하게 됐다. 매장 오픈 때마다 특별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스타일난다는 이번 창원점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벌인다.

이미 매장 오픈 전부터 스타일난다 온라인 사이트에서 선착순 800명에게 전품목 30% 할인쿠폰을 증정,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2월7일부터 8일까지 오전 11시30분, 오후 6시 두 번에 걸쳐 3컨셉 아이즈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착순 800명에게 립스틱, 립크레용, 네일라커, 섀도우, 썬크림, 핸드크림 등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럭키벌룬 이벤트도 벌인다. 오픈 전날부터 스타일난다에서 나눠준 럭키벌룬을 매장 오픈 당일에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줄 예정이다.

또한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룰렛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3컨셉 아이즈 화장품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여기에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스타일난다 10주년 기념 에코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매장 오픈에 맞춰 3컨셉 아이즈 메이크업 수석 아티스트들이 2014 S/S 봄 메이크업을 시연 서비스도 진행,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준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보여주고 싶은 ‘D라인’ 임부복 스타일링
▶ ‘피 끓는 청춘’들의 3가지 청춘룩
▶ 김수현vs이종석 ‘연상녀 사로잡은 패션’
▶ 2014년에도 이어지는 트렌드 ‘오버사이즈룩’
▶ 걸스데이 vs 달샤벳, 주얼리 스타일링 엿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