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찬숙 "남편과 사별 후 5년 동안…" 이영하에 폭탄 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찬숙-이영하 가상 부부 /사진=JTBC '님과 함께' 방송화면 캡처
    박찬숙-이영하 가상 부부 /사진=JTBC '님과 함께' 방송화면 캡처
    '박찬숙-이영하 가상 부부'

    전 여자농구 선수 박찬숙이 남편을 사별한 심경을 방송에서 털어놨다.

    박찬숙은 지난 27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 배우 이영하와 함께 가상 재혼 생활을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상 남편 이영하와 처음 만난 박찬숙은 과거 남편과의 사별을 언급하며 재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박찬숙은 "사별 후 재혼은 생각도 하지 못했다"면서 "막내가 14살 때 남편이 떠났기 때문에 어떻게든 잘 살려고 노력했다. 바쁘게 살았다"고 말했다.

    한편 박찬숙은 딸 서효명에게 이영하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박찬숙 사별 심경을 들은 네티즌들은 "박찬숙 이영하에 사별 심경 고백 가슴 아프다", "박찬숙 이영하에 사별 심경 고백, 많이 힘들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서진, 직설적 수상 소감 "SBS 연예대상, 지루해 욕 나오던 차에"

      배우 이서진이 '2025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특유의 직설적인 소감으로 이목을 끌었다.지난 30일 열린 '2025 SBS 연예대상'에서 이서진은 예능 프로그램 '내겐 너무 ...

    2. 2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3. 3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