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종현·이유비, 열애설 부인…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났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열애설을 부인한 종현과 이유비.
    열애설을 부인한 종현과 이유비.

    종현·이유비, 열애설 부인

    종현과의 열애설이 불거진 것에 대해 이유비 측이 이를 강하게 부인했다.

    지난 29일 이유비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전부터 이유비와 종현이 사귄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얼마전 확인한 결과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며 "두 사람이 친한 건 맞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는 앞서 이날 '종현과 이유비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본격적인 만남을 갖고 있다'는 보도가 이어진 데 따른 것이다.

    당시 보도는 종현과 이유비 두 사람은 동갑내기 강민경과 함께 친목 모임을 자주 이어왔으며, 강민경이 중개인 역할을 한 것으로 전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강민경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역시 "종현과 이유비의 열애설을 듣고는 강민경이 중개인 역할을 부인했다"며 "두 사람의 연애 사실에 관해서는 모르는 일이지만 이어준 사이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종현과 이유비, 얼마나 친하면 열애설까지", "종현과 이유비, 이렇게 빨리 열애설을 부인할 줄이야", "두 사람 잘 됐으면 좋겠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박지훈, '메이 미소 짓게 만드는 귀여움'

      배우 박지훈이 19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감독 장항준, 제작 온다웍스,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유해진, 박지훈...

    2. 2

      '만약에 우리' 구교환 "연기 천재? 나는 노력파 성장캐" [인터뷰+]

      배우 구교환이 정통 멜로 영화 '만약에 우리'(감독 김도영)를 통해 가슴 시린 사랑을 이야기한다. 그동안 장르 영화와 개성 강한 캐릭터로 관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구교환은 이번 작품에서 또 다른 얼굴...

    3. 3

      '러브: 트랙' 현실 로맨스부터 성장담까지…4색 사랑 공개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트랙'이 현실 로맨스부터, 가족의 이름 아래 숨겨진 갈등, 설렘으로 번지는 만남과 청춘의 성장을 담은 4편의 사랑 이야기를 공개한다.먼저 오는 21일 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