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박람회,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과 이벤트 마련
2014년 두번째 아이니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15일(토)부터 16일(일)까지 고속터미널역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아이니웨딩박람회는 다양한 현장 체험 이벤트 등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이 마련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람회 참석자 선착순 2,000명에게 휴대용 미니 고대기가 증정되며, 이 밖에도 전원 웨딩잡지 특별판, 고급 웨딩 다이어리, 롯데 면세점 할인쿠폰이 방문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현장 방문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는 피라핀 헨드케어 및 메이크업 무료 시연, 웨딩촬영 리허설체험, 폐백음식 무료시식, 신부피부 무료진단, 스킨케어 무료이용권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참가신청자 자동응모 이벤트로 LG스마트 TV (1명), LG 휘센 에어컨(1명), Dios 광파오븐(2명), 휘슬러 냄비세트(3명), 드럼세탁기(1명)의 혼수 사은품이 증정된다.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250,000원 상당의 VVIP Special 스킨케어 (얼굴축소, 비타민, 콜라겐 및 모공케어, 기미, 미백, 다크서클 케어, 아로마슬리밍, 드레스 어깨라인 케어, 리프팅)를 전액 지원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고급 한과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예비신랑. 신부의 결혼비용절감 및 저렴한 혼수 준비를 위해, 한복 40%, 예물 15%, 커플링 50%, 예단침구 20%의 혼수업체 특별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주최사인 아이니웨딩네트웍스에서는 예비부부의 신혼여행 부담을 덜어주고 둘만의 환상적인 첫날밤을 위한 하와이 허니문 3쌍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필리핀 보라카이 및 발리 항공권 각 1매, 발리 풀빌라 2박 숙박권, 하와이 렌트카 이용권(4커플) 및 인천공항 호텔 숙박권(2커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이니웨딩박람회는 최대 65% 할인혜택, 100%정찰제 운영과 100여명의 전문 플래너 1:1 상담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이 신뢰하는 웨딩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벌써부터 참가신청을 문의하는 예비신혼부부들로 열기가 뜨겁다.

아이니웨딩박람회 관련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