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멤버 브래드와 로열 파이럿츠 멤버 제임스의 엽기 인증샷이 화제다.







27일 제임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사진은 로열 파이럿츠의 신곡 `Drawing The Line(드로잉 더 라인)`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의 모습으로, 두 사람의 코믹스러운 표정으로 `엽기 인증샷`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속 브래드는 스탠딩마이크를 잡고 만화주인공 같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러나 제임스는 브래드의 옆에서 귀에 전선을 꽂은 채 장난스럽게 야유를 보내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누리꾼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미국 출신의 브래드와 제임스는 이미 데뷔 전부터 친분을 쌓아온 사이로 브래드는 자신의 SNS를 통해 로열 파이럿츠의 응원과 홍보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지난 15일 발표된 로열 파이럿츠의 신곡 `Drawing The Line(드로잉 더 라인)`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변치 않는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브래드 제임스 웃음폭발" "브래드 제임스 표정이 엽기" "내가 아는 브래드와 제임스 맞나요?" "뮤직비디오만큼 재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로열 파이럿츠는 지난 15일 신곡 `Drawing The Line(드로잉 더 라인)`을 발표하고 각종 음악프로그램과 라이브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임스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찬숙 사별 심경 고백‥"이영하 맘에 든다‥생각보다 키 커" 딸과 통화
ㆍ`얼짱 배구선수` 고예림, 청순미모에 각선미까지 `연예인급 미모`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어벤져스2 합류한 `유리엘` 김수현 누구? `완벽 몸매에 토익 만점까지`
ㆍ김중수 총재 "미 테이퍼링 속도 변화 없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