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의 셀렙샵이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8층 이벤트 홀에서 고객 감사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에서 2013 F/W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균일 가에 할인 판매 및 선착순으로 구매 금액 별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크리스 한 디자이너의 코발트 by 크리스 한(Chris Han)의 클러치,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고태용 디자이너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의 장갑,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드민(DEMIN) 장민영 디자이너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전개하는 엣지(A+G)의 머플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본 사은품의 경우 한정된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된다고 합니다.





여행, 비즈니스, 데이 백 브랜드 `TUMI(투미)`가 23일 서울 청담동 카이스 갤러리에서 2014년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Simply the Best`의 테마로 펼쳐진 TUMI 2014 S/S 프레젠테이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알파2는 기존의 ALPHA(알파)를 바탕으로 14가지의 특허와 30가지 이상의 혁신기술들을 탑재했습니다. 디자이너 겸 작가인 조나단 애들러(Jonathan Adler)와 협업한 조나단 애들러 위드 투미(Jonathan Adler with TUMI) 컬렉션,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영감을 얻은 산타모니카(Santa Monica) 컬렉션,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알파 브라보 (Alpha Bravo) 컬렉션과 애완견을 위한 여행가방 및 액세서리인 클라우드 세븐 포 투미(Colod 7 For TUMI)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행텐은 2014년 ‘파워 딜 아이템(Power Deal Item)’ 1탄 스키니진을 출시했습니다. 스키니진은 데님의 멋을 최대한 살린 로우 데님에 디테일을 최소화한 깔끔한 디자인과 스키니한 핏이 몸매를 살려주는 아이템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탁월한 신축성으로 착용감이 뛰어나고 장시간 입어도 편안한 것이 장점이라고 하네요. 겨울부터 여름까지 폭넓게 입을 수 있으며 캐주얼룩, 댄디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 아이템이라 활용도가 높다고 합니다.



레스모아가 27일, 풍성한 혜택이 담긴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레스모아 멤버십은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에서 구매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제도라고 합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최고의 포인트 적립률이 적용된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레스모아는 이번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가입 즉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생일을 맞은 이들에게는 생일 해당 월 1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발행한다고 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누적 구매 금액 10만원 도달 시에는 5000원, 20만 원 이상 누적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이는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적립하는 것으로 업계 최고 수준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디자이너 장민영이 전개하는 드민(DEMIN)이 2014 S/S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23일 목요일, 신사동 가로수 길에 위치한 드민 쇼룸에서 진행된 이번 컬렉션은 모던하면서도 한층 밝고 경쾌해진 분위기의 S/S 컬렉션 의상들을 첫 공개한 자리였습니다. 화이트를 바탕으로 모던하게 꾸며진 쇼룸은 들어서는 순간 아담하면서도 섬세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었으며, 아티스틱하게 세팅 된 마네킹과 옷은 도회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장민영 디자이너는 “이번 S/S 컬렉션은 빙하와 옵티컬 아트, 공간감적인 무드를 바탕으로 세련된 퓨처리즘을 바탕으로 전개했다. 키 컬러인 파우더 핑크, 민트 등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와 네이비, 화이트 등의 모노톤 컬러가 만나 밝고 여성적인, 그러면서 여전히 모던한 감성이 담긴 의상들을 마련했다”고 전했습니다.



잔스포츠가 신제품 올퍼포즈(All Purpose)를 출시했습니다. 올퍼포즈는 테블릿 슬리브가 있는 프런트 포켓과 디지털기기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포켓으로 구성되어 실용성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또한 내부의 15인치 랩탑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도 겸비하고 있어 태블릿과 랩탑의 사용이 활발한 요즘 �은 세대의 니즈에 가장 부합하는 아이템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컬러는 블랙, 핑크튤립, 스웨디쉬블루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더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겨울 스포츠 전용 스노우 재킷 3종을 출시했습니다. ‘윅슨’ 여성용 스노우 재킷은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을 극대화한 동계 스포츠 재킷이라고 하네요. 디펜더(DEFENDER) 소재를 적용해 방풍 효과가 뛰어나며 전체를 특수 테이프로 처리해 완벽한 방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옷 안으로 눈이 들어가지 않도록 안쪽에 스노우 커프스를 내장했으며 폴리에스터를 충전재로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올슨’ 남성용 스노우 재킷은 고기능성 방투습 소재인 디펜더 맥스(DEFENDER MAX)를 적용해 동계 레저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방수지퍼는 물론 재킷 전체에 특수 테이프를 덧대 방수 기능이 탁월하다고 하네요. 올슨과 함께 선보인 남성용 스노우 재킷 본은 심플한 디자인에 비대칭 절개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고? 현장 모습보니... `황당`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가인 티저 `실루엣남` 정체는 배우 주지훈 `뮤직비디오는 더 파격적?`
ㆍ코스피, 신흥국 금융위기 급락‥1910선 `턱걸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