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동혁이 SBS `심장이 뛴다` 멤버들과 찍은 합숙 인증사진이 화제다.







지난 26일 조동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심장이 뛴다` 촬영 중`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심장이 뛴다` 촬영으로 합숙 중인 조동혁, 전혜빈, 장동혁, 최우식, 박기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간 현장을 뛰어다니며 진한 동료애를 쌓아온 이들은 그 어떤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조동혁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양옆의 장동혁, 최우식을 가리키고 있는데, 이 둘의 얼굴에는 알 수 없는 낙서들이 가득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동혁 표정 정말 개구쟁이 같다" "`심장이 뛴다` 멤버들 다 친한 모습 보기 좋아요" "장동혁, 최우식 얼굴에 낙서는 뭐지?" "안전이 최우선이신 거 알죠?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동혁 전혜빈 장동혁 최우식 박기웅 이원종이 출연하는 `심장이 뛴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사진=조동혁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고? 현장 모습보니... `황당`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진표 아내 윤주련 누구?, `아빠어디가2` 여전한 미모에 누리꾼들 시선집중 "애 엄마 맞아?"
ㆍ1월 소비자심리지수 109‥`35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