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다프트펑크 그래미 어워즈 4관왕 등극‥헬멧 속 숨겨진 얼굴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프트펑크, 그래미 4관왕 등극





    다프트 펑크가 `랜덤 액세스 메모리즈`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하며 `제56회 그래미 어워즈` 4관왕에 올랐다.





    다프트 펑크는 26일 오후 5시(현지시간)부터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진행된 제56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올해의 앨범상을 받았다.





    작년 새 앨범 ‘랜덤 오브 액세스 메모리즈’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한 다프트 펑크는 주요부문인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앨범’을 비롯해 ‘최우수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등 5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다프트 펑크는 퍼렐 윌리엄스가 피쳐링한 노래 ‘겟 럭키’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한편 올해의 앨범 후보에는 다프트 펑크의 `Random Access Memories`, 켄드릭 라마의 `Good Kid, M.A.A.D City`, 테일러 스위프트의 `Red`, 맥클모어 & 라이언 루이스의 `The Heist`, 사라 바렐리스의 `The Blessed Unrest`가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힙합 뮤지션 엘엘 쿨 제이(LL COOL J)의 사회로 열렸으며 한국에서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엠넷이 배철수, 임진모, 태인영의 진행 하에 독점 생중계했다.





    다프트펑크 4관왕 등극 소식에 누리꾼들은 "다프트펑크 노래 좋았는데" "다프트펑크 4관왕 대단하다" "다프트펑크 4관왕 될 만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소니뮤직)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고? 현장 모습보니... `황당`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진표 아내 윤주련 누구?, `아빠어디가2` 여전한 미모에 누리꾼들 시선집중 "애 엄마 맞아?"
    ㆍ1월 소비자심리지수 109‥`35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2. 2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3. 3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