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은 23일 오후 3시 부산 광복동 모처에서 새로운 복합 쇼핑센터 와이즈파크 광복점 입점업체를 대상으로 한 사업설명회를 열었다.





에이엠플러스 자산개발 오승준 사업총괄 전무가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발표를 하고 있다.



와이즈파크는 쇼핑몰과 호텔이 어우러진 복합 쇼핑센터로 1층부터 5층까지는 쇼핑몰, 6층부터 8층까지는 호텔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사업 설명회에서 오승준 전무는 “와이즈파크 광복점은 규모는 작지만, 패션 브랜드, 유명 맛집, 국내외 관광객에게 사랑 받는 비즈니스 호텔로 구성되어 지역에서 사랑 받는 복합쇼핑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여느 사업설명회와 달리 이번 설명회에는 금찌, 도드리, 임블리, 안녕윤수야, 멋남, 핑크볼 ,유핏, 애슐리, 키작은남자, 조군샵, 소윙 바운더리 등 유명 SPA 온라인 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석했다. 또 부산 광복동 지역 관계자들도 참석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금찌 박현영 대표는 “온라인 브랜드가 많이 참여해 놀라웠다. 이번 와이즈파크 프로젝트는 온라인 브랜드가 오프라인으로 확장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다. 온라인 브랜드는 이번에 참여하는 업체 위주로 앞으로 오프라인 사업까지 이끌 것이라고 예상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기점으로 입점 의향을 제시한 업체를 선별, 3월 말 와이즈파크 광복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부산=한국경제TV 김주경 기자

show@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국 비상사태 선포‥한국 포함 40여 개국 `여행주의보` 발령
ㆍ‘짝’ 여자1호 의자녀, 미모로 애정촌 올킬..결과는?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아이폰5S·갤노트3·G2, `파격 할인` 보조금 언제까지?...G2는 공짜!
ㆍ`정보유출` 뭇매 맞는 정부‥책임론 확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