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별에서 온 그대` 비주얼 5인방, 대본보는 모습도 화보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주역들이 화보처럼 대본 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SBS 측은 23일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의 비주얼 5인방 배우 김수현과 전지현, 유인나, 박해진, 신성록이 대본보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천송이 역의 전지현은 16일 방송된 에필로그 부분의 대본을 보고 있다. 전지현은 빨간색과 파란색 줄무늬 망토를 입고 턱을 괴고 대본에 심취해 있다. 김수현은 자신의 비밀서재에 앉아 깔끔한 흰색셔츠와 짙은 감색 넥타이를 매고서 대본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그가 보는 대본에 도민준의 `도`라는 글자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이휘경 역의 박해진은 장태유 감독 옆에 앉아 한손에는 대본을, 다른 손으로는 전화기를 들고서 장감독의 연기지도에 임했다. 유세미 역의 유인나는 야외촬영 전 차안에서 대기하면서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유인나는 자신의 분량에 밑줄을 치면서 대사를 읊기도 했다. 소시오패스를 앓는 이재경을 훌륭하게 소화해 호평받고 있는 신성록은 촬영도중 서있으면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않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대본도 화보처럼 보네" "`별에서 온 그대` 대본은 나도 보고싶네" "`별에서 온 그대` 대본에 무슨 내용 있을까?` "`별에서 온 그대` 대본 참 궁금하네" "`별에서 온 그대` 대본 보는 모습도 어찌 저렇게 멋지고 예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타이니지 도희 `청순섹시` vs 주먹이 운다 송가연 `건강섹시` 승자는?
    ㆍ`파비아나 레이스` 가장 검소한 대통령의 가장 섹시한 여비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태국 국가비상사태 선포··방콕 여행객 주의보 발령
    ㆍ4분기 GDP 1% 밑돌아‥`정부지출 감소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넷플릭스,"워너 인수후 극장개봉사업에도 집중"여론전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인수전에서 파라마운트의 강력한 도전에 직면한 넷플릭스가 인수후 스트리밍에만 집중하지 않고 극장 개봉 사업에도 집중할 것이라며 헐리우드 달래기에 나섰다. 또 합병 회사의 경쟁 대상은 유튜브라며...

    2. 2

      美 증시, 금주 고용보고서 등 경제지표 기대하며 반등 시도

      뉴욕증시는 15일(현지시간) 이번 주에 발표될 고용보고서와 물가 등 경제 지표에 대한 기대감으로 반등을 시도하며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경 S&P500은 전 날보다 0.1% 상승했고...

    3. 3

      하루 사이 주가 '73%' 폭락…'로봇청소기' 대명사 어쩌다

      2000년대 초반 룸바 모델로 로봇청소기 시장에 혁명을 일으킨 미국의 로봇청소기 업체 아이로봇이 파산 신청을 했다. 경영권은 이 회사에 부품을 공급해왔던 중국 업체에 넘기기로 했다. 15일(현지시간) 미국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