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홍태의, '눈빛이 강렬하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토] 홍태의, '눈빛이 강렬하네~'
    [변성현 기자] 아역배우 홍태의가 22일 오후 서울 도곡동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열린 어린이 드라마 '플루토 비밀결사대'(극본 이유선, 연출 이호, 빈정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동명의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플루토 비밀결사대'는 동명의 원작을 바탕으로 마을과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들을 어린이다운 발상과 뛰어난 추리력으로 풀어내는 추리 수사물이자 '어린이판 셜록 홈즈'를 표방한 드라마다.

    김지민, 윤찬영, 탕준상, 홍태의, 박시은, 김현철, 김명수, 엄현경, 허정민 등이 출연하는 '플루토 비밀결사대'는 오는 2월 7일 첫 방송 예정이다.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