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제너시스 BBQ그룹 회장이 The-K 22일 서울호텔(구,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제 11대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에 취임했습니다.



이 날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는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제11대 중앙회장을 추대하고 이어서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 이·취임식과 정부포상 수여식을 가졌습니다.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는 지난 1989년 국민이 주체가 되어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선진 한국의 밝은 미래를 그려가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민주적이고 문화적인 국민의식을 함양하고 공동운명체로서의 국민화합을 이루며 선진국형 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윤홍근 신임회장은 제11대 중앙협의회장 취임식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가 명실상부한 국민운동단체로 성장하도록 대외적 위상을 높이는데 힘쓰고 내부적으로 조직활성화와 체계적 조직관리를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안전행정부장관 등 대내외 귀빈 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한편 2013년 정부포상 수여자로는 바르게살기운동 광주광역시협의회장 강동호씨가 국민훈장 동백장에, 충청남도협의회장 문인규씨가 국민훈장 목련장을, 울산광역시 울주군협의회장 김복광씨가 국민훈장 목련장을 각각 수상했습니다. 이날 국민포장 5명, 대통령표창 15명, 국무총리표창 15명, 안전행정부장관표창 226명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함께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릉 눈 얼마나 왔길래?... 40cm 눈폭탄으로 강릉지역 교통마비 대설주의보까지
ㆍ정보유출 확인방법 잘 알고 대응하자‥각 카드사 대책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틴탑 리키 창조, 화보 공개.. 스무 살의 특별한 순간 `눈길`
ㆍIMF, 세계성장률 전망 3.7%로 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