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가수 케이윌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케이윌의 영스트리트`에 고정 게스트가 됐다.







홍진호는 SBS 파워FM `케이윌의 영스트리트` 퀴즈 코너 `영스 스무고개`에 고정 게스트로 합류했다.



`영스 스무고개`는 정답을 청취자들에게 공개한 뒤, 청취자들과 전화 통화를 통해 힌트를 얻어 정답을 맞추는 퀴즈 코너다.



케이윌과 게스트들은 정답을 모르는 상태에서 질문을 던지고 "예" "아니오" "글쎄요"라는 답으로만 힌트를 얻어 범위를 좁혀가며 정답을 맞춘다.



지난 방송에서 홍진호는 다른 게스트들은 "살아있나요" "먹을 수 있나요" 등의 단순한 질문을 던져왔던 것과 달리 "정담의 초성이 ㄱ~ㅅ이면 `예`, ㅇ~ㅋ이면 `아니오`, ㅌ~ㅎ이면 `글쎄요`라고 말해달라"는 질문을 던져 이목을 끌었다. 또한 그는 이 힌트를 바탕으로 정답을 맞춰 첫 출전에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호 케이윌 영스트리트, 정말 머리좋더라" "홍진호 케이윌 영스트리트, 앞으로 영스 스무고개 기대된다" "홍진호 케이윌 영스트리트, 케이윌 최고~!" "홍진호 케이윌 영스트리트, 케이윌과 홍진호의 `케미` 기대할게요" "홍진호 케이윌 영스트리트, 영스 스무고개에서 이상한 답 말하면 진짜 답답해 죽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홍진호 트위터, 케이윌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용기 목사 최후변론··"조 목사는 기독교계의 싸이, 유죄판결은 큰 피해"
ㆍ해를 품은 달 서현 규현, 실제 키스? `깜짝`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차승원과 한솥밥 유인나··`이정도 글래머였나?`
ㆍ박 대통령 "금융정보 유출 책임 엄하게 물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