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소프트웨어 업체 티맥스소프트가 지난해 우수한 영업 실적을 기록한 파트너를 대상으로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Best Partner Award)’를 시상했습니다.



티맥스소프트는 ‘2014년 지역총판 워크샵’에서 지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기록한 파트너들 중 대전·충청 지역 총판사인 ‘아이에스엔’에게 상금과 상패를 전달하는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티맥스소프트의 ‘지역총판 워크샵’은 지역사업과 파트너들과의 협력 강화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워크샵에서는 처음으로 우수 파트너 제도를 시행했습니다.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한 아이에스엔의 이용희 대표는 “티맥스소프트의 우수 파트너 프로그램 시행 첫 해 우수 파트너로 선정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티맥스소프트의 중부지사가 위치한 대전·충청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만큼 공공기관 지방이전을 대비한 전초기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남정곤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번 행사를 빌어 지난 한 해 성공적인 결실을 맺을 수 있게 큰 도움을 준 파트너사에 감사를 전한다”며 “티맥스소프트는 지난해 11월 개최된 지역 로드쇼 및 기술교육과 함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지역 파트너들과 함께 윈-윈(Win-Win)할 수 있는 파트너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NH농협,롯데카드,국민카드사 정보유출 확인 조회방법 "또 개인정보 입력?" 고객 `분통`
ㆍ안현수 러시아 귀화 이유? `진짜 이유는 따로 있었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시리아 비매너골 `미르드키안 선수 행동 시리아 감독도 황당한 표정`
ㆍ[단독] 최연혜 코레일 사장, 문자청탁 받고 황우여 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