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재단(이사장 김성주)이 영국 런던의 창조산업에 대한 정책과 영국의 미술, 디자인, 건축, 패션, 광고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2014 ADM(Art & Design Management) in London’ 에 참여할 지방대학 여학생들을 모집합니다.







‘2014 ADM in London’에 참가를 원하는 지방대학 재학생 혹은 휴학생들은 성주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1월 26일까지 이메일 로 제출하면 됩니다.



서류심사와 개별면접을 거쳐 선발 된 총 30명의 학생들에게는 2주간 (7/12(토) ~7/26(토)) 영국 런던에서 진행될 프로그램 비용 중 1인당 200만원(약 1천100 파운드), 총 6천만 원이 지원됩니다.



성주재단에서 새로 시작하는 ADM (Art & Design Management) in London은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Art in London프로그램을 한 단계 발전시켜 여대생들을 위한 해외교육 프로그램으로 개발한 것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학과, 전공, 연령을 불문하고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김성주 성주재단의 이사장은 “이번 ADM in London프로그램을 통해 차세대 여성리더들이 런던에서 창조적인 시각을 넓혀 글로벌 한국문화 창달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집안 사정이 변했다?‥왜 검사에게 1억원을 빌려야 했나
ㆍ심이영 속도위반 결혼, 임신 15주차‥`수상한 가정부`당시 임신 중이었다
ㆍ국세청 연말정산서비스, 자동계산으로 `13월의 보너스` 톡톡히 챙기자!
ㆍKDI "부동산 시장 올해 상승‥전세난 심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