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별에서 온 그대 9회 복선 `소시오패스 신성록, 이이경 악행 멈출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별에서 온 그대 9회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5일 방송 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9회에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하 복선이 그려졌다.



    공개된 복선 속에는 천송이(전지현 분)가 이재경(신성록 분)에 의해 납치됐고, 이들이 탄 차가 절벽으로 향한다. 그 순간 도민준(김수현 분)이 슈퍼맨처럼 출동하며 목숨을 구한다.



    앞서 이 절벽은 이화(김현주 분)가 죽을 위기에 처했을 때에도 도민준이 구해줬던 장소다.



    과거와 현재가 일치하는 가운데 이 절벽을 담은 장면이 복선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9회 복선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9회 복선, 진짜 대박 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 9회 복선, 천송이 도민준이 구하겠지?", "별에서 온 그대 9회 복선, 작가 진짜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별에서 온 그대` 에서 소시오패스 신성록을 돕는 수행비서 이이경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아무렇지 않게 악행을 일삼는 재경(신성록 분)의 충실한 수행비서(이이경 분)가 짧은 등장만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드라마 상에서 이이경은 신성록의 수족이 돼 황이사, 한유라를 죽음으로 내몰며 실질적인 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이이경은 KBS2 드라마 `학교, 2013`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후 tvN `나인:아홉번의 시간 여행` 등에 출연 그는 신입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다. 현재는 `별그대`에서신성록의 수행비서로,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에서는 손예진의 참복으로 출연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2014년 기대주 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소시오패스 신성록 수행비서 역 이이경에 대해 네티즌들은 "소시오패스 신성록 수행비서 역 이이경, 둘이 진짜 콤비다", "소시오패스 신성록 수행비서 역 이이경, 연기 대박이네", "소시오패스 신성록 수행비서 역 이이경, 존재감 확실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별에서 온 그대 방송 캡쳐)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집안 사정이 변했다?‥왜 검사에게 1억원을 빌려야 했나
    ㆍ심이영 속도위반 결혼, 임신 15주차‥`수상한 가정부`당시 임신 중이었다
    ㆍ고창 AI 의심신고 사실로 판정··2만마리 살처분
    ㆍKDI "부동산 시장 올해 상승‥전세난 심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대차 첫 여성 사장 진은숙…현대오토에버 대표에 류석문

      현대차에서 첫 여성 사장이 탄생했다.현대차그룹은 24일 SW·IT 부문의 대표이사·사장단 인사를 단행하며 ICT담당 진은숙 부사장을 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SW 및 IT 부문 간 연계성, 그...

    2. 2

      삼성전자 1등 달리더니…게이밍 모니터 최초 6K 화질 공개

      삼성전자가 게이밍 모니터 최초로 6K 초고해상도 화질을 지원하는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24일 다음 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middo...

    3. 3

      KGM,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획득…"고객 정보 보호 수준 강화"

      KG모빌리티(이하 KGM)는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을 통해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 기반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인증 획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평가 기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