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의 경기 양주 세트장에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이연희 팬들이 보내온 야식 트럭과 카페 트럭이 등장했다.
이는 드라마 ‘미스코리아’를 위해 연일 밤샘 촬영과 한겨울 추운 날씨로 고생하고 있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연희의 팬들이 150인분의 야식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15일 ‘미스코리아’ 제작사 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연희가 김이 모락모락 나는 음식들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사진들과 함께 팬들이 보내온 야식 트럭과 카페 트럭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야식 트럭에는 “지영이가 쏘면 넘어와?”라는 문구가 카페 트럭에는 “와이키키 카페”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가 적혀있어 촬영 현장의 스태프와 배우들을 잠시나마 활짝 웃게 만들었다.
팬들의 선물에 이연희 역시 감동하여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연희는 야식 트럭과 카페 트럭 앞에서 직접 스태프들에게 음식을 전달하는 살뜰하고 훈훈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추운 날씨에도 직접 촬영 현장까지 찾아와 따뜻한 마음을 보여준 팬들에게 “촬영장에 팬분들의 따뜻한 사랑 전해 받았어요 고마워요 힘이 나네”라는 감사 메시지와 직접 찍은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연희 야식차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연희 야식차, 인기 대단” “이연희 야식차, 감격시대 시청률 밀렸지만 통 크게 쐈네” “이연희 야식차, 감격시대와 경쟁? 홧팅” “감격시대 2위? 이연희 야식차, 앞으로도 기대해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코리아’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M C&C, 이연희 미니홈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윤경 "남편, 잠자리서 불끄라고‥같이 샤워할 땐‥" 19금 토크 `경악`
ㆍ`주먹이운다` 채보미, 콜라병 몸매 11자 복근 `섹시미 철철`
ㆍ연말정산간소화 의료비공제 대상과 제외되는 의료비 구분하는 법
ㆍ한국, 작년 성장률 아시아 10개국 중 9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