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포레스트 리조트가 시즌권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판매되는 지산리조트 전일시즌권 2차 특별할인은 정상가보다 무려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는 지난 12일까지 판매된 1차 특별할인가보다도 30% 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시즌권 구매 고객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 18개 노선의 셔틀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장비보관료 50%, 개인락카 30% 할인과 리조트 내 콘도 식당 식음료 10% 할인이 가능하다.

시즌권 동반자 3인 리프트 30%(제휴카드 결제 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리조트 내 회원상담실에서 시즌권 구매가 가능하며 신분증과 증명사진을 제시하면 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별할인은 개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며 특별 할인가로 리프트&렌탈 50% 할인권은 제공되지 않으며 양도양수 및 연차 적용이 불가하다.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이해 경품 증정과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토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종합안내실 맞은편 이벤트 부스에서 당일 주간 리프트권을 발권 받은 고객들은 모두 프링글스 나노캔을 증정받을 수 있다.

매주 토요일에는 지산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isanresort) ‘좋아요’를 누른 고객들에게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프링글스 나노캔을 증정한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중고생을 대상으로 리프트 50%, 렌탈 50%를 제공하는 청소년 할인과 당일 생일을 맞은 고객 역시 리프트 50%, 렌탈 50%을 제공한다. 씨티, 농협, 삼성, 신한, 롯데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프트 25%, 렌탈 30%, 강습 20%를 제공하며, 제휴카드 결제 시 콘도식당 10%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