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샤크라 멤버 이은 과거 활동 모습도 화제다.







13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는 이은이 출연해 사랑스러운 세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이은이 살고 있는 집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집은 드라마 `야왕`에도 등장한 70만 평의 대저택으로 헬기 착륙장까지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이은이 샤크라로 활동할 당시 모습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은은 단발머리와 앳된 외모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이은은 출연 계기로 "처음에 고민됐다.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삶을 리얼하게 공개해야하는데 아기들도 커 가고 있고 시부모님을 불편하게 하는 건 아닐까? 8년만에 방송인데 내가 할 수 있을까? 수많은 생각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이때 아니면 언제 해볼까 싶었고, 아기를 키우고 있으니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고 같이 하고 싶다라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은 과거활동 모습 8년만에 방송 나오는거구나" "이은 과거활동 모습 앳되다" "이은 과거활동 샤크라 노래 독특한 거 진짜 많았는데" "이은 과거활동 귀엽다" "이은 과거활동 풋풋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오마베`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은 대저택, 70만평 대지에 헬기 착륙장까지 ``야왕`의 그 집?`
ㆍ`오마베` 이은 "샤크라 시절 장수원이 남편 소개시켜줘" 선한 인상 `눈길`
ㆍ왕기춘 육군훈련소서 휴대폰 쓰다 영창‥ "국대 훈련에 합류中"
ㆍ현오석 "중소·벤처기업 규제 재점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