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수원 과거여친 톱女배우?…검색어 보니 '화들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수원 과거여친 톱女배우?…검색어 보니 '화들짝'
    젝스키스 출신 가수 장수원이 과거여친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7일 방송된 '비틀즈코드3D'에 출연한 장수원은 과거 스캔들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 주목을 받았다.

    이날 장수원은 "과거 여배우와 사귀었던 사실을 스스로 밝힌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내가 밝힌 적은 없다. 따로 밝힌 것이 아니라 팬들이 이미 다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연히 과거 여자친구와 카페에서 마주친 적이 있다. 서로 인사만 하고 지나쳤다"고 말했다.

    장수원 과거 여자친구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수원 과거여친 여배우 검색어에 있네", "장수원 과거여친 S양 맞아?", "장수원 과거여친 대박이다", "장수원 과거여친 톱 여배우 였다니", "장수원 과거여친 팬들에게 들켰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