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원마운트, 월드컵 응원전 'H&H 프로젝트 프랜드십' 출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마운트, 허정무∙히딩크재단, iMBC 등 공동… Hero&Hero 프로젝트
    오는 10일 오후 5시… 원마운트내 스노우파크서 출범식
    고양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내 썰매장 전경/ 한경DB
    고양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내 썰매장 전경/ 한경DB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거스 히딩크와 허정무 해설위원 등 전직 대표팀 감독과 2002년 월드컵 4강의 주역 등이 뭉친다.

    원마운트는 오는 10일 오후 5시부터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 허정무 해설위원, 히딩크축구재단 등과 함께 "H&H(Hero & Hero) 프로젝트 프랜드십" 출범식을 갖는다고 7일 밝혔다.

    H&H PROJECT는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과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범국민 월드컵 응원 프로젝트로 출범식에는 허정무, 거스히딩크, 2002년 월드컵 4강 주역 등 축구인과 유력 인사 등이 대거 참여한다.

    향후 H&H PROJECT는 한국 축구의 두 영웅이자 거장인 허정무 감독과 거스히딩크 감독을 주축으로 월드컵 응원 음원 출시, 콘서트, 실시간 응원전, 유소년 축구 예능 방송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할 예정이다.

    지역 활성화와 축구산업 발전을 위한 전시회도 마련된다. 고양시 '마이스(MICE) 얼라이언스'관계인 킨텍스와 함께 '2014 리얼 싸커 박람회'를 통해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개념 축구 박람회를 선보인다.

    원마운트 관계자는 "출범식은 범국민 프로젝트라는 취지에 맞게 테마파크에 입장한 일반 고객들이 행사에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오픈 행사로 진행된다"며 "당일 행사장에는 유명가수의 초청공연은 물론 허정무 감독과 히딩크 감독을 비롯한 유명 축구선수들이 사인 볼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진행되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마련되는 수익금은 H&H 축구재단(허정무·거스히딩크재단)이 유소년 및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을 후원하고 한국 축구 발전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사용된다.

    지난 5월 개장한 원마운트는 '지상 최고의 놀이터'라는 슬로건으로 쇼핑몰과 스노우파크, 워터파크, 스포츠클럽, 뷰티클러스터 등을 한 곳에 모아놓은 수도권 북서부지역 최대 규모(연면적 16만1602㎡)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유정우 기자 seeyou@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李대통령 다녀간 후 예약 폭주…'일본 대신 간다' 인기 폭발 [트래블톡]

      무비자 입국 시행 이후 중국 여행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상하이가 올해 가장 떠오르는 여행지로 부상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무비자 효과에 더해 짧은 비행시간, 도시형 관광 콘텐츠를 기반으로 단기 여행객 ...

    2. 2

      연차 쓰면 무조건 日 여행 가더니…직장인들 돌변한 이유가 [트렌드+]

      "새해가 되면 달력에서 공휴일을 찾아 언제 여행을 떠날지부터 계획했는데, 올해는 잠시 숨 고르기로 했어요."경기 김포에 거주하는 30대 직장인 최모 씨는 "진짜 나를 위한 여행이 맞는지, 단지 인증샷 찍기 위해 무조...

    3. 3

      "제주공항 도착하자마자 3만원 준다고?"…새해부터 '술렁'

      제주특별자치도가 지난해 관광 회복을 이끈 단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사업을 새해 첫날부터 공백 없이 재개하며 올해도 단체 관광객에게 1인당 3만 원 상당의 지역화폐를 지급한다.8일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단체관광 인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