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연출 장영우, 극본 정현정)가 첫 방송 초호화 특별출연진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되는 `로맨스가 필요해3` 1화에는 배우 주상욱, 가수 존박, 알렉스가 깜짝 출연해 김소연-성준 등 주연배우들과 함께 에피소드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로맨스가 필요해3`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대한민국을 `로필앓이`로 빠트린 `로맨스가 필요해`의 3번째 시즌.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러브 스토리를 더욱 리얼하게 그려나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알렉스의 특별 출연 소식이 알려져 많은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는 가운데, 주상욱과 존박이 깜짝 출연 한다는 소식이 이어지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주상욱, 존박, 알렉스의 공통점은 바로 김소연(신주연 역)의 과거와 관계가 있다는 점. 과연 어떤 인연들로 이어져 있을지 그들의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로맨스가 필요해3` 1화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로맨스가 필요해3` 제작진은 "드라마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 극 중 3명의 캐릭터를 자세하게 밝힐 순 없지만, 극 중 김소연의 현재 캐릭터를 설명함에 있어 없어서는 안 될 감초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어 "이미 촬영을 마친 상태인데, 짧은 분량이지만 주상욱, 존박, 알렉스씨 각각의 존재감이 잘 드러나 너무 재미있게 촬영을 마쳤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또한 "주상욱, 존박, 알렉스 외 앞으로 특별한 출연진이 더 등장해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는 오는 13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수용 9억 사기 친 선배가 개그맨 김의환 ? 의혹 `일파만파`
ㆍ안정환 아들 리환 군, 과거모습 보니...`꼬불머리 깜찍`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소니아 루마니아계 국가대표 농구선수, 춤실력? "치어리더 민망하겠네"
ㆍ박 대통령 "경제혁신 3개년 계획 추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