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이 tvN `섬마을 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tvN은 6일 "가수 성시경이 `섬마을 쌤`에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번주 중 다음 촬영지에 함께 떠나 섬마을 아이들에게 자상한 음악 선생님이 되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섬마을 쌤`은 샘 해밍턴, 브래드, 아비가일, 샘 오취리 등 외국인 연예인 4인방의 섬마을 적응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들은 섬마을에서 4박 5일 동안 생활하며 분교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모습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시경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섬마을 쌤`은 이번주 인천시에 위치한 대이작도를 방문할 예정이다. `섬마을 쌤`의 최초 게스트인 성시경은 이번 방송에서 가수라는 직업을 살려 섬마을 아이들에게 진지하면서도 즐겁게 음악에 대해 가르쳐주면서도, 외국인 4인방에게 예능 선배로서의 조언도 아끼지 않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이작도 편은 현재 방송 중인 서넙도 편이 끝난 후인 20일에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성시경은 "섬마을 아이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의 착한 취지가 마음에 들어 게스트로 출연하게 됐다. 샘 해밍턴, 브래드, 아비가일, 샘 오취리와의 처음 만나는 데 방송에서 서로의 호흡은 어떨 지 기대된다. 섬마을 아이들과도 하루 빨리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섬마을 쌤`은 이번주부터 월요일 오후 10시 50분으로 시간을 변경해 하루 일찍 시청자를 찾아간다. 6일 전파를 탈 서넙도 편에서는 섬마을 노인정에서 할머니께 직접 민화투를 배우게 된 샘 해밍턴이 민화투에 탁월한 재능을 발견해 할머니와 일생일대의 대결을 벌이며 타고난 김 사랑으로 완도의 김을 홍보하는 명예 김 면장 직을 수여 받은 흑쌤이 마을 간부회의에 참가하게 된 모습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주 노홍철, 가상결혼 김태호 PD "다음주 키스퍼레이드+ 집들이"
ㆍ김수용 9억 사기 친 선배가 개그맨 김의환 ? 의혹 `일파만파`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장윤주 홈웨어 "집에서 다 벗고 있다"
ㆍ박 대통령 오늘 신년 첫 기자회견‥2년차 구상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