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백지영도 '울컥'…에일리, 방송에서 눈물 흘린 사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대에서 결국 눈물을 흘린 에일리.
    무대에서 결국 눈물을 흘린 에일리.

    에일리 눈물

    가수 에일리가 방송에서 눈물을 흘렸다.

    에일리는 지난 4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 신승훈의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에일리는 노래에 앞서 "오래만의 출연이다. 딱히 해드린 건 없는데 항상 사랑해주고 응원해주는 분들에게 이 노래를 바친다"며 인사를 전한 뒤 그녀다운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해 누드사진 유출로 홍역을 치른 에일리는 이날 무대에서 노래 도중 눈시울이 붉어지더니 감정이 격해진 듯 손까지 떨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하지만 무대에서 내려온 에일리는 끝내 스태프에게 기대 눈물을 쏟고 말았다. 이를 지켜보던 동료가수 백지영 역시 말없이 눈물을 훔쳐 이목을 끌었다.

    이에 문희준은 "힘든 일을 겪은 상태에서 남자든 여자든 아무 일 없는 듯 다시 무대에 서야 하는 가수의 특성상 힘을 주고 싶다"는 뼈있는 말을 남겼다.

    시청자들 역시 "에일리, 마음 고생 심했을 텐데", "에일리, 힘내요", "백지영도 저 마음 알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키, 눈부신 데뷔의 해…'트로피 13개' 활약 빛났다

      그룹 키키(KiiiKiii)가 연이은 외신 호평으로 데뷔 첫해 이룬 독보적 성과를 증명하며 2025년을 마무리 짓는다.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발표한 '2025년 최고의 K팝 ...

    2. 2

      권현빈, 이제 해병대 수색대

      배우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대의 일원이 됐다.31일 권현빈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 지원 및 선발 과정에서 최종 수색병과 분류를 통보받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해병대 특수수색여단은 ...

    3. 3

      아이유가 또…연말 맞아 2억 기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아이유가 연말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유애나)' 이름으로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