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시윤 기습백허그, 윤아 향한 애틋한 눈빛 `시선집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윤시윤의 기습 백허그가 화제다.







    KBS2 드라마 `총리와 나`(김은희 윤은경 극본, 이소연 연출) 측이 지난 8회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윤아와 윤시윤의 백허그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오는 6일 방송되는 `총리와 나` 8회에서 공개될 장면으로, 윤시윤은 달빛 아래에서 애달픈 눈빛과 함께 있는 힘껏 뒤에서 윤아를 끌어 안고 있다. 윤아는 그런 윤시윤의 `기습 백허그`에 커다란 두 눈 가득 눈물을 머금은 채 놀란 가슴을 부여잡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윤아와 윤시윤의 `기습 백허그` 촬영은 지난 12월 28일 경기도 이천의 한 드라마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본 촬영에 앞서 부쩍 추워진 날씨에 경직된 몸을 풀기 위해 함께 스트레칭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윤아와 윤시윤에게 있어 이번 `기습 백허그` 촬영은 두 사람의 감정의 동요를 이끌어내야 하는 중요한 신이었던 것. 이에 두 사람은 슛 소리와 함께 웃음기를 싹 뺀 180도 달라진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특히 좀 더 애절한 감정을 표현해내고 싶다는 이소연 감독의 의견에 따라 두 사람은 심기일전한 모습으로 NG 한 번 없이 단 한 번에 OK 사인을 받아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윤시윤은 보는 이들의 가슴이 저릿할 정도로 고난도 감정 표현을 깊은 눈빛 그대로 능수능란하게 선보여 촬영 현장을 애달프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간 서로에게 넉살 좋은 농담과 웃음을 주고 받으며 무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던 다정(윤아)과 인호(윤시윤)였기에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총리와 나` 제작진 측은 "윤아와 윤시윤은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한 신 한 신 최선을 다해 어려운 감정신들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다"고 밝히며 "매 장면에서 보다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성실한 연기를 펼치는 두 사람에게 이 자리를 빌어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윤아와 윤시윤의 `기습 백허그` 스틸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시윤 기습 백허그 이번주 윤시윤아 포옹" "윤시윤 기습백허그 이런 저돌적인 연기도 잘 어울리는 듯~ 앞으로 이런 연기 많이 보여줘요" "윤시윤 기습 백허그 윤시윤이 좀 더 집착해줬으면 좋겠어요" "윤시윤 기습백허그 윤시윤아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윤시윤이 복수하는 것 같아서" "윤시윤 기습백허그 이번주 기대~ 윤시윤아 포옹이라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드라마 `총리와 나`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더 틱톡)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주 노홍철, 가상결혼 김태호 PD "다음주 키스퍼레이드+ 집들이"
    ㆍ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장윤주 홈웨어 "집에서 다 벗고 있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장윤주 노홍철, 가상결혼 장윤주 돌발 스킨십에 깜짝 "흥미진진"
    ㆍ산업부 "1분기까지 체감경기 개선 더딜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짜 부자도 대놓고 돈 자랑한다…크리스마스엔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2. 2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3. 3

      점심값 아껴보겠다고…김밥 한 줄에 라면 시켰다가 '당황'

      지난 1년 사이 김밥과 칼국수, 김치찌개 백반 등 점심시간에 가볍게 즐겨 찾던 메뉴의 가격 오름폭이 컸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 등 복합적 요인이 작용한 탓으로 분석된다.25일 한국소비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