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를 맞이하여 들뜬 마음을 비롯하여 새로운 다짐과 각오를 다지는 시기이다. 여러 가지 크고 작은 사건들로 인해 여러모로 주춤한 추세를 보였던 창업시장도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도약을 펼치려는 이들로 벌써부터 다시금 활기를 띠고 있다.



포화라는 위기의 말이 무색하게 여전히 커피전문점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주들 역시 꾸준하게 이어져 커피전문점 창업시장 역시 그 규모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커피창업시장은 높은 수치율을 자랑하는 고성장을 기대하기보다 브랜드별 구체적이고 차별화에 더욱 힘을 쓸 시기라고 평가됨에 따라 경기의 흐름에서 벗어난 안전하고 꾸준한 매출에 대한 보장을 제시하며 세태에 대비하고 나설 것을 핵심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에 맞춰 커피전문점 브랜드들 역시 신년을 맞이한 창업관련 마케팅과 매장 프로모션 이벤트 강화로 고객의 발을 끌기 위한 전략을 펼쳐, 그에 따른 마케팅 및 체계 정립으로 돌입태세를 갖춰 브랜드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차세대 트렌드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이에 대비하여 2014년 새로운 해를 맞이한 브랜드 정비태세를 갖추고 나섰다.



브랜드의 세련됨과 고급화, 적절한 창업비용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셀렉토커피(www.selecto.co.kr)는, 앞서 새로운 BI(brand identity)과, 앰블럼 및 홈페이지 교체로 새롭게 변화를 시도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신규 가맹점에 대한 시스템 및 창업주를 고려한 구체적인 마케팅을 위한 지원을 더욱 세분화 할 전망이라 커피사업을 시작하려는 예비창업주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7일 화요일에는 셀렉토커피의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2014년 커피전문점 시장의 전망과 창업성공 노하우 등 2014년의 창업시장 추이에 따른 구체적이고 세분화 된 셀렉토커피의 노하우 및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한 첫 사업설명회에 초점을 두어 올해 커피시장 트렌드와 창업에 따른 정확한 운영 및 해결방안 키워드를 공개할 예정”이라며 “2014년 역시 세분화 된 서비스로 차세대 커피전문점 브랜드의 대표주자로써의 자리매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셀렉토커피의 사업설명회는 현재 참여에 관해 모집하고 있으며, 그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600-5649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유미 수중 오열, 대역 없이 추 달고 들어가 눈물 `펑펑`
ㆍ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본격 시행, 대출 자격 어떻게 되나?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후쿠시마 3호기, 의문의 수증기둥 발생... 방사능 노출 위험 우려
ㆍ현오석, 기업규모별 통상임금 차등적용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