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우투웨딩컨설팅, 11∼12일 63빌딩서 웨딩박람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1월 11~12일 이틀간 HOW TO 웨딩컨설팅과 함께 63빌딩에서 2014년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예비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치러질 초대형 웨딩박람회 하우투웨딩은 입점 업체의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으로 박람회 일정 동안 연일 조기마감 행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전신청은 필수다.





    이날 하우투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전문 웨딩플래너들의 1대1 상담을 맞춤형으로 받아 볼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을 높였다. 특히 한정 300쌍, 초특가할인이벤트와 웨딩 상담에 대한 예비 신랑, 신부들의 현실성 있는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해줄 수 있는 웨딩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대폭 인하된 할인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사은품으로 모든 방문자에게는 결혼준비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해 주며 그 외에도, 선착순방문자에게 다양한 선물 혜택이 있다. 또한 청소기,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등 혼수 추첨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이 때문에 벌써부터 알뜰살뜰 예비신혼부부들의 눈길과 발길을 하우투 결혼박람회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그 뿐 아니라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업체 이벤트를 통하여 한복, 허니문, 예물, 혼수 등 결혼을 하기 위한 모든 시스템들을 업체이벤트로 묶어 서툰 예비신혼부부들에서 조금 더 쉽게 결혼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전문 웨딩플래너에게 맞춤형 1대 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하우투웨딩박람회 입장권은 홈페이지 http://www.howtoweddingfair.net를 통하여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유미 수중 오열, 대역 없이 추 달고 들어가 눈물 `펑펑`
    ㆍ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본격 시행, 대출 자격 어떻게 되나?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후쿠시마 3호기, 의문의 수증기둥 발생... 방사능 노출 위험 우려
    ㆍ현오석, 기업규모별 통상임금 차등적용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시아나항공, 지난해 영업손실 3425억원…적자 전환

      아시아나항공이 지난해 환율 상승과 통합 준비 과정에서의 비용 증가 영향으로 5년 만에 연간 적자를 기록했다.아시아나항공은 별도 기준 지난해 영업손실이 3425억원으로 전년(영업이익 423억원) 대비 적자로 전환한 것...

    2. 2

      '버거 번 대란' 되풀이되나…SPC, 화재로 시화공장 가동 중단

      경기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SPC삼립 시화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3명이 연기 흡입 등으로 병원에 이송됐다.3일 SPC삼립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59분경 시화공장에서 큰 불이 나 공장 전체 가동을 중단했다. SPC ...

    3. 3

      삼성전자, 창사 첫 '과반 노조' 눈앞…"외부 기관 통해 검증"

      삼성전자가 창사 이래 첫 과반 노조 지위 확인을 위한 공식 절차에 착수했다. 3일 노동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날 삼성그룹 초기업 노동조합 삼성전자 지부(초기업노조)에 근로자대표 지위 확인 검증 절차를 진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