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전지현 주연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인기와 더불어 OST까지 음원차트를 장악하고 있다.



지난 26일 정오 공개된 `별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는 공개 이후 계속 국내 9개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린이 부른 `마이 데스티니`는 지난 18일 첫 방송된 `별그대`에서 곡의 일부분만 흘러나온 이후 시청자들에게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별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는 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애절한 가사와 린의 호소력 짙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극의 목입도를 높인다는 평을 받았다.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등 수많은 드라마 히트 메이커 음악 감독 전창엽 감독이 직접 작사하고 진명용 작곡가의 작, 편곡으로 완성됐다.



별그대 ost 소식에 누리꾼들은 "별그대 ost 노래 좋다", "별그대 ost 음원차트 올킬 될 줄 알았어", "별그대 ost 김수현 전지현 좋다", "별그대 ost 뮤비는요?", "별그대 ost 린 역시 ost 퀸 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6일 방송된 `별그대`는 첫 20%대 시청률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사진= SB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특별사면 대상자 확대, 운전사범 등 100만명 포함 예상
ㆍ홍진영 금색 비키니 입고 수상스키, 잘록한 허리라인이 `압권`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교통위반 문자 사칭 스미싱 주의, 클릭과 함께 소액결제 발생
ㆍ제조업 체감경기 두달 연속 악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