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온라인 영어 강의로 스피킹 시험 준비, 오픽, 토익스피킹 등 취업이나 진급에 필요한 영어 시험들을 앞두고 있지만 영어 울렁증이 앞 길을 막고 있다면? 올 겨울 새로운 영어 강의를 통해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한국말을 영어로 말할 수 있는 경지에 이르러 보자.





우리나라의 영어교육열은 이미 세계적으로도 인정 받는 상황이다. 영어를 제대로 공부하기 위해서 유학을 가거나 이민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유학이나 이민을 가지 못하는 사람들은 한국에서 최대의 영어 능력 효과를 보기 위해 영어교육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하지만 그 시간과 비용에 비해 한국 성인의 영어 실력은 보통 수준에 불과하다는 점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이 같은 공부에 불구하고 막상 영어에 대해 취약한 점은 시험을 위한 영어공부를 했을 뿐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를 배우지 않았기 때문이다. 영어를 잘 하기 위해서는 한국어 사고를 영어식 사고로 바꾸어 표현하는 훈련이 필수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영어를 배워도 다시 시작점으로 되돌아오지만 매번 방학 때가 되면 외국어학원 밀집지역은 토익시험이나 영어회화를 공부하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최근에는 IT기기가 발달하면서 학원에 가는 시간까지 아끼며 온라인으로 강의를 수강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영어 교육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프랭크쌤닷컴” 유의열대표는 우리가 영어를 어려워하는 이유에 대해 말했다.





1.단어를 눈으로만 보고 외우려고만 했다는 점

2.이론적으로만 배우고 있는 점.

3.너무 어려운 단어만 공부한 점.

4.무조건 영어 문장만 외우려고 한 점.





사람들이 영어를 말하고 이해하기 위해서는 의식적으로 문장을 생각하고 반복학습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프랭크쌤닷컴” 강의의 특징은 이러한 취약점을 극복하기위해 간단한 문법으로 우리가 스스로 문장을 만들 수 있는 힘을 키우기위해 어려운 문법 용어 없이 문장의 순서를 잡아주고, 쉬운단어로 쉽게 말하는 방법을 알려주기로 했다.





각각의 강의 안에서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반복 학습함으로 따로 복습을 하지 않아도 예전에 배운 내용을 기억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영어의 4가지 영역(듣기,말하기,쓰기,읽기)에 패턴,단어,구동사,영어표현까지 다양한 강의를 만날 수 있다.





프랭크쌤 온라인 영어 강의 수강은 프랭크쌤닷컴 홈페이지(http://www.frankssem.com/)에서 샘플강좌나 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영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는 모바일(www.frankssem.com/mobile)을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나 프랭크쌤을 만날 수 있다.





문의전화 : 070-7572-3269 프랭크쌤닷컴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우 "한혜진과 키스신 찍을 때 딴 생각했다"...한혜진 남편 기성용 생각을 왜?
ㆍ세계의 특수부대 최강은 히틀러도 벌벌 떤 영국 `코만도` 우리나라는?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민지♥박지성 내년 결혼 발표, 피앙세 김민지 누구? SBS 아나운서
ㆍ제조업 체감경기 두달 연속 악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