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딸 추사랑이 2013 KBS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21일 서울 여의도동 KBS방송국 신관공개홀에서 개그맨 신동엽과 가수 서인국, 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의 진행으로 `2013년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추사랑을 비롯한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은 모바일TV 인기상을 받았다. `모바일TV 인기상`은 한 해 동안 모바일TV를 통해 사랑받은 인기 스타를 국민이 직접 뽑아 주는 상으로,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투표가 진행됐다.



추사랑과 무대에 오른 추성훈은 "사랑이가 아기니까 자는 시간 돼서 컨디션이 안 좋다. 정말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장현성은 "감사하다. 소중한 사진첩을 선물 받는 심정으로 즐겁게 촬영하고 있는데 격려해주니 기쁘다. 지금도 가족들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슈퍼맨들과 마음을 나누고 싶다. 준우야 준서야 축하한다"라고 밝혔다.



타블로는 "오랜만에 방송하게 됐다. 아이들 덕분에 올라와서 꽃을 들고 있어 기분이 좋다. 아빠로서 해야 할 일을 하는 것뿐인데 아이들을 예뻐해 주시고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쌍둥이 아빠 이휘재는 "서언이 서준이 고맙다.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추사랑 인기상 사랑이 축하해" "추사랑 인기상 사랑이 정말 의젓하다" "추사랑 인기상 졸린 듯" "추사랑 인기상 야노시호 정말 예쁘다" "추사랑 인기상 `슈퍼맨`팀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2013 KBS 연예대상 수상 명단이다.



▲ 대상 - 김준호 ▲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 개그콘서트 ▲ 쇼·오락 남자 최우수상 - 차태현 ▲ 쇼·오락 여자 최우수상 - 박미선 ▲ 코미디 남자 최우수상 - 김준현 ▲ 코미디 여자 최우수상 - 김지민 ▲ 쇼·오락 남자 우수상 - 컬투 ▲ 쇼·오락 여자 우수상 - 박은영▲ 코미디 남자 우수상 - 유민상 ▲ 코미디 여자 우수상 - 김민경 ▲ 실험정신상 - 인간의 조건 ▲ 모바일 TV 인기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베스트 팀워크상 - 우리동네 예체능 ▲ 정보·쇼 부문 최고 엔터테이너상 - 문희준, 김종국 ▲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 엔터테이너상 - 최강창민, 추성훈 ▲ 특집 프로그램상 - 가요무대 ▲ 프로듀서 특별상 - 이휘재 ▲ 최우수 아이디어상 - `황해`팀 (개그콘서트) ▲ 특별상 - 강승원 음악감독 ▲ 공로상 - 장병민 감독 ▲ 라디오DJ상 - 장윤주(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 ▲ 쇼·오락부문 방송작가상 - 이현숙(연예가중계) ▲ 코미디부문 방송작가상 - 이상덕(개그콘서트) ▲ 쇼·오락 MC 남자 신인상 - 존박 ▲ 쇼·오락 MC 여자 신인상 - 보라 ▲ 코미디 남자 신인상 - 이문재 ▲ 코미디 여자 신인상 - 안소미 (사진=KBS2 `2013 KBS 연예대상`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세윤 마녀사냥 "난 낮져밤이 스타일" 자신감 드러내
ㆍ추사랑 인기상, `슈퍼맨`팀 모바일TV 인기상 수상 `훈훈`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해외증시 마감] 다우·S&P `사상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