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는 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퍼 캡, 워머, 장갑 등 방한 용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GTX 익스페디션 퍼 캡(GTX EXPEDITION FUR CAP)은 귀와 얼굴 측면을 덮는 이어 플랩(EAR-FLAP) 디자인을 채용한 모자다. 제품 안쪽에 플리스(FLEECE)와 퍼(FUR) 소재를 덧대 착용감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다크레드, 다크네이비, 골드옐로우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7만8000원이다.

후드 워머(HOOD WARMER)는 니트 플리스(FLEECE) 와 폴라텍(POLARTEC) 원단을 혼용해 제작한 노스페이스의 후드 형식 워머다. 후드와 워머로 각각 사용이 가능하고 버건디, 다크네이비, 그레이 및 카키 색상이 있다. 가격은 4만8000원.

파워스트레치 웜 글러브(P/S WARM GLOVE)는 엄지와 검지 부분에 E-팁 (E-TIP) 소재를 적용해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 기기를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 네이비, 카키, 여성용은 블랙, 퍼플,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5000원이다.

하이벤트 스패츠(HYVENT SPATS)는 산행 시 등산화 속에 눈이나 흙, 자갈 등과 같은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발목에 착용하는 제품이다. 발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하이벤트 소재를 이용했다. 다크네이비와 퍼플 색상이 있고,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울 풋 워머(WOOL FOOT WARMER)는 보온력과 신축성을 더욱 높였다. 버건디, 다크카키, 다크오렌지 및 다크네이비 색상이 있고, 가격은 2만5000원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