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민호 의상, `상속자들` 김탄룩 자선경매 `수익금은 기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민호 의상 `김탄룩`이 자선 경매에 나온다.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에서 재벌그룹 상속자 김탄 역으로 열연 중인 이민호가 자선 경매에 나선다.



    이민호 스타일링을 맡고 있는 유포리아 서울은 "이민호와 유포리아가 연말을 맞이하여 `A PRESENT FROM TANI`라는 타이틀로 최근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착용했던 의상들의 자선 경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 경매는 최근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이민호가 착용했던 의상들이 경매를 통해 팬들에게 돌아가고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뜻 깊은 이벤트로 수익금은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민호는 극중 재벌가의 상속자 김탄으로 열연하며 클래식한 슈트룩부터 세련된 캐주얼룩까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유포리아는 "이번 자선 경매 행사를 통하여 드라마 내에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이민호씨의 의상들을 팬들이 직접 마주하고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민호 의상 자선경매 대박" "이민호 의상 자선경매 훈훈하다" "이민호 의상 좋은 일에 쓰인다니 참여해볼까" "이민호 의상 김탄룩으로 따뜻한 연말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자선 경매 행사는 유포리아 서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민호가 출연 중인 `상속자들`은 종영 2회를 남겨두고 있으며,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유포리아)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수정 19금 스틸컷, 속옷도 걸치지 않은 모습 공개
    ㆍ오창석 하차, `오로라공주` 황마마 다음주 돌연사 예정?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싱가포르 폭동‥`종족간 갈등`으로 촉발된 44년만의 폭동
    ㆍ현오석 "수서발 KTX 법인, 민간에 매각 않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P보다 더 올랐는데…코스피서 번 돈 들고 미국 간 개미들

      최근 코스피지수가 급등했지만 개인 투자자들은 장기투자보다는 '차익실현'에 나선 것으로 분석됐다. 이들은 코스피에서 번 돈을 이 기간 상대적으로 수익률이 낮았던 미국에 투자한 것으로 파악됐다. 한국은행은...

    2. 2

      마세라티코리아, 용산 전시장 확장 오픈…"브랜드 몰입도 극대화"

      마세라티는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한 전략적 투자의 일환으로 용산 전시장을 확장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SNK글로벌이 운영하는 용산 전시장은 2023년 개장 이후 핵심 거점으로 성장해 왔다. 특히...

    3. 3

      "경쟁의 판 바꾸자"…LG전자 신임 CEO, 5대 과제 제시

      류재철 LG전자 신임 최고경영자(CEO)가 신년 메시지를 통해 "위기 속에 더 큰 기회가 있다는 생각으로 자신감을 갖고 새로운 도약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주문했다. 류 CEO는 23일 전 세계 각지에서 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