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곡지구 현대 힐스테이트 오피스텔 분양매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가 아파트에 이어 오피스텔도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현대건설이 마곡지구에 선보인 `마곡 힐스테이트 에코` 청약이 일찌감치 마감되면서 `빅 브랜드`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증명됐다.





    `마곡 힐스테이트 에코`의 높은 청약률은 이미 예견됐다. 지난 22일 견본주택을 열고 사흘 동안 무려 8000여명이 견본주택을 찾았기 때문이다. 오피스텔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열기였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마곡지구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을 살펴보면 1군 브랜드의 오피스텔의 공급이 없었다"며 "마곡 힐스테이트 에코는 1군 브랜드의 대단지 프리미엄이 붙는 오피스텔에 인데다가 마곡지구 알짜입지까지 갖춰 청약이 높게 나온 만큼 계약도 수월할 것 같다"고 말했다.





    브랜드 프리미엄과 함께 입지도 주요하게 작용했다는 평이다. 마곡지구는 최근 수도권 분양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인기 택지지구 인데다가 특히 `마곡 힐스테이트 에코`는 마곡지구 내에서도 좋은 입지를 갖춘 알짜 단지로 평가 받고 있기 때문이다.





    `마곡 힐스테이트 에코`는 마곡지구 관문에 해당하는 5호선 발산역이 도보로 1분 거리로 지금까지 공급된 마곡지구내 오피스텔과 달리 등촌동과 발산동 등 강서구 기존 주거지역과 맞붙어 있어 NC백화점과 그랜드마트 등 대형마트·쇼핑몰 등 생활기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단지 맞은편에 지어지는 1200병상의 이화의료원(2017년 개원 예정)이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가 예상되고 있다.





    `마곡 힐스테이트 에코`는 지하 6층 ~지상 14층, 1개동, 전용 22.44~42.87㎡, 총 496실로 지어진다. 평균분양가는 3.3㎡당 910만원대이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661-6174)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조성진기자 sc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불만제로UP 홍삼 실체 공개 "6년근 최고 품질 아니다" 폭로
    ㆍ김유미 정우 언급, "조심스럽다, 팬들에게 에티켓 지키고 싶어"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베르테르 효과 최진실 주변 인물로 3번째 사망 `애도 물결`
    ㆍ올해 한국증시 수익률 전세계 최하위 수준...외부변수와 기업실적 부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의 관세전쟁…美가 누리던 기축통화국 이점 훼손"

      이날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2026 미국경제학회(AEA) 연차총회에 참석한 경제학자들의 화두는 ‘트럼프(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였다. 트럼프 대통령의 각종 정책을 들여다...

    2. 2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3. 3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