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준영-정유미’ 커플, 엉덩이 댄스 화제
[뷰티팀] 우리결혼했어요 ‘정준영-정유미’ 커플의 엉덩이 춤이 화제다.

11월2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정준영-정유미 커플이 일본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교토에서 오사카로 이동 후 만물상점을 방문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정준영-정유미 커플은 서로 모자와 선글라스를 끼고 사진을 찍는가 하면 의문의 빨간 의자를 꺼내들었다. 정유미가 “이건 뭐지?”라고 물어보자 정준영은 “밸런스 체어, 카라가 선전하는가 보네”라며 호기심 어린 시선으로 접근했다.

정준영은 쿠비레이디에 앉아 카라의 노래 미스터를 흥얼거리며 엉덩이 춤을 따라했다. 정유미는 정준영이 춤 추는 모습을 보고는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러면서 허리운동도 되나봐”라며 자기도 하고 싶다고 밸런스 체어에 앉아 엉덩이를 흔들었다.

정준영-정유미 커플의 엉덩이 춤을 도와준 의문의 빨간 의자는 밸런스체어 ‘쿠비레이디(CUVILADY)’다. 골반과 척추 교정에 도움을 주는 골반 교정 보조 운동기구로 국내에서는 클라라가, 일본에서는 걸그룹 카라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정준영-정유미 커플 엉덩이 춤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준영-정유미 엉덩이 댄스, 귀요미 커플이네”, “일본 신혼여행 재밌었겠다”, “정준영이 엉덩이 춤을?”, “빨간색 밸런스 체어 궁금하네”, “밸런스 체어, 카라가 모델이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우리결혼했어요’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카오리온 반값할인으로 겨울철 ‘피부미녀’ 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