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명품시계를 지향하는 ‘삼족오’가 대한민국 현대사의 심장부인 청와대 사랑채에 입점했다.

청와대 사랑채는 청와대를 중심으로 역대 대통령들의 발자취와 수도 서울의 발전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대한민국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역사 기념관이며, 세계문화유산과 문화적 자산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관광안내소이기도 하다.

이 곳 사랑채의 1층 기념품 판매점에는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그 중 삼족오시계가 단연 돋보인다.

삼족오시계는 삼족오가 갖는 한민족의 위대한 정신을 확산시킬 방법으로 손목에 차는 시계에 삼족오 문양을 새겨 넣어 개발했다.

삼족오는 하늘과 사람을 연결하는 천지인(天地人)의 삼위일체를 뜻하며 미래의 성공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고자 하는 역동적인 한민족의 이상을 담고 있다. 이러한 삼족오시계의 철학은 대한민국의 미래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진 사랑채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대한민국 명품시계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사랑채를 방문하는 하루 수천 명의 내. 외국인들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꿈과 이상을 바탕으로 성공을 추구하는 모든 이들에게 시계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며 소장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앞으로 세계와 어깨를 나란히 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시계로서의 비상이 주목된다. 삼족오시계문의: 02-543-0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