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탈출에도 비법이 있다

개그콘서트의 ‘안 생겨요’ 코너가 화제다. 웃기면서 슬픈 이 코너를 보는 대한민국 솔로들에게 ‘진짜 생기게’ 해주는 연애비법을 전수하는 특별한 강연이 열린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가 12월 5일 저녁 7시, 강남역에 위치한 듀오본사에서 ‘국내1호 연애코치 이명길의 연애콘서트’를 열어 솔로들에게 실전 연애의 노하우를 전수 할 예정이다.

듀오가 마련한 이번 연애콘서트에서는 보다 현실적이고 실전적인 연애 비법을 배워 볼 수 있다. 이명길 코치가 직접 개발한 ‘연애모의고사’를 통해 상황 별 연애의 전략을 배우고, 솔로지수 TEST를 통해 자신의 솔로탈출 가능성을 예측을 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연애콘서트를 진행하는 이명길씨는 ‘2013년 한국고용정보원 직업사전’에 연애코치를 최초로 등록시키며 국내1호 연애코치로 인정받았다. 지금까지 7권의 연애 관련 서적을 출간했으며, 스타 강사로 삼성전자, GS칼텍스, 서울대, 카이스트, 포스텍 등의 기업 및 대학에서 연애특강을 진행했다. ‘황정민의 FM대행진’ ‘최강희의 볼륨을 높여요’ 등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연애상담을 했으며, 최근에는 ‘김수용의 19쇼’에서 패널로 활약하며 방송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다.

듀오가 마련한 이번 크리스마스 연애콘서트는 연애와 사랑 앞에 고민하는 20대~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