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강대, 장학재단 초청의 밤 행사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강대학교가 20일(수) 오후 6시에 교내 아루페관 2층 스티브김홀에서 `2013 장학재단 초청의 밤` 행사를 개최합니다.

    서강대 학생문화처에서는 매년 11월 `장학재단 초청의 밤` 행사를 개최해 서강대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주는 외부장학재단 관계자들과 장학재단과 장학금 수혜학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수혜학생의 감사편지 낭독, 학생 동아리 공연 감상, 세대 갈등 치유법에 대한 특별강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이 날 행사에는 서강대학교 유기풍 총장, 심종혁 교학부총장, 전준주 대외부총장, 전상진 학생문화처장 및 주요 보직교수들과 롯데장학재단, 미래에셋박현주재단, 대림수암장학재단, 신한장학재단, 정수장학회, 일주학술문화재단, 인촌기념회, 미상공회의소 미래의 동반자 재단 등 교외장학재단 관계자 44명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한편, 서강대학교는 유기풍 총장 취임 후 장학기금 모금 캠페인인 ‘알(Egg) 많이 캠페인’을 시작하는 등 최대한 많은 학생들이 교내와 외부 장학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한별 파격란제리 화보, 빨간 속옷사이로 터질듯한 볼륨감
    ㆍ[포토]박한별, 남장여자 변신 전 모습은?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성령 파격화보, 은은한 가슴골 드러낸 바디라인...386세대 맞아
    ㆍ현오석 "12월 초 공공기관 정상화 대책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