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파워로직스, 베트남에 생산법인 설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워로직스(047310)가 베트남 빈푹성 카이꽝 공단에 생산법인을 설립한다고 밝혔습니다.



    파워로직스는 현지 생산법인을 통해 이미 베트남에 진출한 삼성전자, 삼성SDI 등 주요 고객사에 카메라모듈과 이차전지 보호회로를 내년 상반기부터 직접 공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1차 투자규모는 500만 달러로 투자자금은 10월 한국수출입은행 히든챔피언 육성대상 기업으로 선정돼 적용 받는 금융우대서비스를 통해 조달합니다.



    파워로직스는 지난 2012년 말 삼성전자의 카메라모듈 1차 벤더로 승인된 뒤 모바일기기 카메라모듈 제품군을 고부가가치 영역까지 확대하고 있습니다.



    향후 카메라모듈의 주요 부품 내재화를 통해 안정적인 부품조달과 원가경쟁력을 꾀하고 차세대 카메라모듈 시장에 대비한 선행개발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편, 파워로직스 베트남 법인이 입주할 카이꽝 공단은 하노이와 인접해 인력수급과 접근성이 양호하며 충청북도와 빈푹성의 자매결연으로 충북 소재 파워로직스에 다양한 행정지원과 세금 혜택 등이 예상됩니다.


    정봉구기자 bkj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일섭 폭로, 박형식 베드신 추천에 박근형 과거 폭로?
    ㆍ김정난 과거사진 공개, 모자를 못 쓰고 다닐 정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 "정말 감사해요, 열심히 할게요" `깜찍`
    ㆍ"수도권 중소형 주택값, 내년 상승할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iM뱅크 차기 행장에 강정훈 부행장 낙점

      강정훈 iM뱅크 경영기획그룹장(부행장·56·사진)이 차기 행장 후보로 낙점됐다.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추천위원회를 열어 강 부행장을 iM뱅크 행장 후보로 단독 추천했다.강 부행장은 19...

    2. 2

      檢, '횡령·배임' 홍원식 前남양유업 회장에 징역 10년 구형 [CEO와 법정]

      검찰이 200억원대 횡령·배임 혐의로 기소된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사진)에게 징역 10년을 구형했다.19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1부(이현복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홍 전 회장의 특정경제범죄 가중...

    3. 3

      생딸기 케이크로 달콤한 연말…크리스마스 필수템 된 까닭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약속 없는 이들도 행복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방안을 제안했다.최근 카리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린 영상에서 "크리스마스인데 약속도 없고. 그치, 크리스마스에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