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빠 어디가` 아이들, 아버지 위한 아침상 차리기 도전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일밤-아빠 어디가`의 다섯 아이들이 아버지를 위한 아침상 차리기에 나섰다.







    17일 방송될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부모님을 봉양하는 마음으로 손수 아침상을 마련해보기로 한 아이들이 생애 첫 식사준비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아이들은 의외의 자신감을 보이며 아빠들을 안심시켰다. 또한 각자 희망대로 역할을 분담해 식사 만들기에 돌입했다.



    요리와 거리가 멀 것 같던 상남자 준수는 뚝심 있는 모습으로 숨겨진 칼질솜씨를 자랑하기 시작했고, 지아는 엄마를 닮은 요리실력(?)을 뽐내기에 여념이 없었다. 준이는 성동일 아빠가 하던 요리 방식을 그대로 따라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사이좋게 요리하던 아이들 사이에 의견 대립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했다. 바로 중요한 요리의 완성을 두고 찬성과 반대파로 나뉘게 된 것.



    평화롭던 아침준비 시간은 옥신각신하는 아이들의 목소리로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고 말았는데, 과연 아이들의 의견을 분분하게 한 요리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는 아빠와 형제들의 해외여행 준비 모습도 함께 전파를 탈 예정이라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17일 오후 4시 55분 방송.(사진=MBC `일밤-아빠 어디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 "정말 감사해요, 열심히 할게요" `깜찍`
    ㆍ문근영 밀라노 목격담, 김범과 쇼핑·길거리 데이트 포착!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백일섭 폭로, 박형식 베드신 추천에 박근형 과거 폭로?
    ㆍ용인 수지 등 서울외곽, 올해 전셋값 `폭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iM뱅크 차기 행장에 강정훈 부행장 낙점

      강정훈 iM뱅크 경영기획그룹장(부행장·56·사진)이 차기 행장 후보로 낙점됐다.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추천위원회를 열어 강 부행장을 iM뱅크 행장 후보로 단독 추천했다.강 부행장은 19...

    2. 2

      檢, '횡령·배임' 홍원식 前남양유업 회장에 징역 10년 구형 [CEO와 법정]

      검찰이 200억원대 횡령·배임 혐의로 기소된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사진)에게 징역 10년을 구형했다.19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1부(이현복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홍 전 회장의 특정경제범죄 가중...

    3. 3

      생딸기 케이크로 달콤한 연말…크리스마스 필수템 된 까닭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약속 없는 이들도 행복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방안을 제안했다.최근 카리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린 영상에서 "크리스마스인데 약속도 없고. 그치, 크리스마스에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