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복근`







가수 가희의 복근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6일 방송될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는 가희가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제작진은 생방송에 앞서 야외촬영으로 진행된 콩트 컷을 공개했다.



가희는 트레이드 마크인 11자 초콜릿 복근을 드러낸 채 몸에 착 달라붙는 의상을 입고 특유의 섹시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복근 가희 옆에서 지그시 바라보는 남자가 과연 누구인지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상황.



제작진은 "지난 해 이맘때 손담비가 호스트로 출연해 선보였던 콩트 `극한직업`의 새로운 버전이다. 가희는 매니저를 혹사시키는 까탈스런 연예인으로 등장해 거침없는 코믹 연기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SNL 코리아`의 강점인 셀프 디스의 진수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 함께 출연한 매니저 역의 남자는 `SNL 코리아` 대본을 쓰는 실제 작가"라고 귀띔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희 복근 대박이다" "가희 복근 운동 정말 열심히 하는 듯" "가희 복근 콩트 기대된다" "가희 복근 매니저역이 실제 작가라니 재미있을 것 같다" "가희 복근 오늘 방송 봐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날에는 그룹 애프터스쿨 리지와 나나가 우정 출연해 화려한 폴댄스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낼 계획이다. 가희의 화끈한 변신이 펼쳐질 `SNL 코리아`는 평소보다 조금 빠른 16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희 여동생, 청순 단아 매력 폴폴 `언니 뺨치는 미모`
ㆍ계륜미 `말할 수 없는 비밀`서 국민 첫사랑‥전현무 극찬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삼성동 아이파크 헬기 충돌..탑승자 2명 사망
ㆍ"한은, 내년 하반기 금리인상 시작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