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대세 국내항공사 스튜어디스와 결혼‥과거 방송서 "애칭은 허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대세 스튜어디스와 결혼





    프로축구 수원 삼성의 공격수 정대세(29)가 12월 결혼한다.







    ▲정대세 결혼 (사진= 연합뉴스·한경bnt- 사진은 본기사와 무관합니다)







    수원 구단은 13일 정대세가 오는 12월 14일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예비 신부는 국내 한 항공사의 승무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대세와 예비 신부는 지난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예비 신부의 일본어 실력이 뛰어나 정대세와 소통이 잘 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일본에서 한국 국적을 가진 아버지와 해방 전 조선 국적을 보유한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재일교포로 북한 대표팀의 일원으로 뛰면서 수원에 입단해 K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 시즌 부상으로 공백기가 있었던 정대세는 최근 복귀했다. 20경기 출전해 10골 2도움을 기록하며, 자신이 목표로 내세웠던 15골에 5골 차로 접근했다.







    정대세 결혼발표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여자친구에 애정표현한 사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6월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정대세는 “여자 친구는 재일교포고 나보다 한살 연상이다. 5년 동안 만났다”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정대세는 여자 친구와의 애칭에 대해 “친구한테도 말 안했는데 허니, 달링이다”라고 고백하며 “멀리 있어서 자주 연락하지는 못하지만 중요시 여기고 있다”고 여자 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지효 패딩 공항패션, `런닝맨` 인증샷 화제 `뭘 입어도 여신`
    ㆍ정대세 국내항공사 스튜어디스와 결혼‥과거 방송서 "애칭은 허니"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강민경 강경대응 `술집서 중년남자에 성접대` 사진 유포자 "이유가 기막혀"
    ㆍ11월 기준금리 연 2.5%‥6개월째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롯데 불법자문' 민유성 전 산업은행장 2심 징역형 집유 [CEO와 법정]

      롯데그룹 경영권 분쟁과 관련해 변호사가 아님에도 법률 자문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민유성 나무코프 회장(전 산업은행장·사진)이 2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로 감형받았다.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항소8-2부(...

    2. 2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 교체…신임 본부장에 윤효준 전무

      현대자동차는 윤효준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키고 국내사업본부장으로 임명했다고 19일 밝혔다.윤 신임 본부장은 국내 판매, 마케팅, 인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고 직전에는 국내지원사업부장을 맡아 국내 시장 판매 ...

    3. 3

      농협금융, 고객에게 찾아가는 금융교육 실천…포용·상생금융 앞장

      농협금융지주는 금융소비자의 금융에 대한 이해도 제고와 금융사기 피해 예방을 지원하기 위해 고객 대상 금융교육을 그룹 차원에서 지속 확대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농협금융은 올 한 해 동안 농협은행, NH투자증권, 농...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