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정아, 12월 결혼 `골드미스`탈출..예비신랑 장혁 닮은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양정아 결혼





    골드미스 배우 양정아(42) 결혼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3일 양정아의 소속사 봄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양정아가 오는 12월20일 서울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예비신랑은 3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최근 양정아가 예비신랑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고르며 결혼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양정아는 골드미스로 과거 예능프로그램 `골드미스가 간다`에서 큰 활약을 했다. 때문에 그의 예비 신랑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며 그녀가 발언한 과거 이상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양정아는 지난 2010년 5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오지호, 이민호, 천정명, 김남길, 김현중 등 쟁쟁한 스타들을 제치고 장혁을 최종 이상형으로 낙점했다.



    양정아와 예비 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올해 교제를 시작했으며, 양정아가 예비 신랑의 따뜻하고 넓은 마음과 듬직한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정아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양정아 결혼하는구나 축하", "양정아 결혼 골드미스는 다르네", "양정아 결혼 3살 연하 능력있다", "양정아 결혼, 웨딩드레스 입으면 예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양정아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1992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 `종합병원` `넝쿨째 굴러온 당신` `결혼 못하는 남자` `로맨스 타운`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를 선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정수 파산신청, 사업실패와 빚보증‥무슨일이 있었나?
    ㆍ양정아 결혼, 3살 연하 일반인과 12월20일 웨딩마치‥ `골드미스가 간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실종 경비행기 발견‥"학생·교수 등 탑승자 3명 전원 사망"
    ㆍ10월 취업자 47만6천명 증가‥13개월래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노보,체중감량약 GLP-1알약 최초로 FDA 승인 받아

      노보 노디스크가 세계 최초로 비만치료용 알약인 GLP-1 알약에 대한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 이로써 노보 노디스크는 미국의 경쟁사인 일라이 릴리보다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됐다. 23일(현지시간) 노보...

    2. 2

      유럽 시장,전기차 판매증가로 11월에도 신차판매 증가

      유럽 주요 시장에서 전기차 등록이 증가하면서 유럽의 11월 신차 판매가 5개월 연속 증가했다.23일(현지시간) 유럽자동차협회(ACEA)는 영국과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주요 국가에서 전기차 판매 증가세에 ...

    3. 3

      하나금융, 생산적 금융·소비자보호·디지털혁신 위한 조직개편

      하나금융그룹이 생산적 금융, 소비자보호, AI·디지털혁신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 개편을 실시했다. 조직 안정화에 초점을 맞춘 인적 쇄신도 단행했다.하나금융은 '2026년도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