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재현이 불법 인터넷 스포츠 도박 혐의를 받은 방송인 이수근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종로구 동숭동 동숭아트센터에서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조재현은 "지인 카톡방 멤버 중에 수근이가 있었다. 보도가 나오고 나서 사람들이 `용기내라` `힘을 내라`라고 응원을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수근이 `오랫동안 자숙하고 돌아오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카톡방을 나갔다. 나는 개인적으로 문자를 보냈다. `후회하지도 말고, 아쉬워하지도 말고 자숙해라. 남탓도 하지 마라. 이 시간이 네 인생에 나쁜 시간이 안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팅` `꼭 돌아와라` 이런 말은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재현 이수근 어떤 말보다 힘이 됐을 거 같다" "이수근 주위에 조재현 같은 사람도 있어서 좋겠네" "이수근 불법 도박은 좀 그렇지..." "조재현 이수근 향한 마음이 느껴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와 그녀의 목요일`은 29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문화공간 필링 1관에서 공연된다.(사진=핑크스푼)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일리 추정 누드 유출 `올케이팝` 사이트 다운, 유포자는 누구?
ㆍ이수근 과거발언, 이미 지난해부터 도박했었나? `의혹 증폭`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에일리 누드 유출`올케이팝, 이번엔 윤아-태연? 클럽 쓰레기 더미서`찰칵`
ㆍ수출입물가 동반하락‥`원화강세 여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